© 2018 Curocell Inc. 

About Curocell Inc.

Co-founders

큐로셀은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CAR-T 치료제를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오랜 제약회사 경력의 CEO와 ​KAIST 김찬혁 교수, 이화여대 심현보 교수가 함께 창업한 회사로 기존 CAR-T 치료제의 한계를 극복하는 차세대 CAR-T 기술 개발을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Members

현재 큐로셀의 임직원은 대표이사 포함 11명입니다. 연구소를 이끌고 있는 연구소장님과 6명의
연구원, 재무담당 2명, 사업개발 담당 1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연구소장님은  대기업 연구소에서 바이오 의약품 개발 책임을 맡았던 분으로 의약품 개발에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젊은 연구원분들에게 전달해 주시고 있습니다. 연구원분들은 회사경력 2~3년을 보유하거나 석사졸업한 신입사원으로 국내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첨단 의약품 개발 현장에서 본인의 역량과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있습니다.

Culture

  • 큐로셀은 임직원 평균연령 36세의 젊은 기업입니다.
    젊은 기업답게 조직문화도 젊게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신뢰와 배려를 가장 중요시하고  일과 생활의 균형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큐로셀은 구성원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2018년 외부강사를 초빙하여 의약품 개발을 위한 전문교육을 실시하였고, 연구원 전원의 2018 캐나다 ISCT 학회 참가를 지원하였습니다.

Business
plan

  • 큐로셀은 국내 CAR-T 분야를 선도하는 회사입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CAR-T 치료제이지만 아직 국내에서는 이렇다할 성과가 없는 상황입니다. 큐로셀은 2020년 차세대 CAR-T의 국내 최초 임상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 큐로셀은 혁신적인 CAR-T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을 지향합니다.
    이미 CAR-T 치료제의 효능이 입증된 혈액암 뿐 아니라 고형암에서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차세대 CAR-T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 유럽, 중국 등의 진출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큐로셀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입사지원 contact@curocellbtx.com